에어건 MACH

FAQ

AS가 되나요?
**애프터서비스(A/S) 안내** - **A/S 보증기간:** **1년 무상 보증** - **안전 보장:** 삼성화재 10억원 생산물배상책임보험(PL) 가입 - **KC인증 완료 - **서비스센터 접수:** 벤딕트 서비스센터 접수 시 빠른 대응 보장 서비스센터 접수: https://cs.vendict.co.kr (클릭이 어려우시면 복사 후 브라우저에 붙여넣기 해주세요)
튜브 에어 주입 시 어떻게 사용해야하나요?
마하 에어건을 사용하여 튜브에 에어 주입 시에는 튜브 전용 노즐을 사용하여 주입을 하여 주시고 제품 발열이 발생할 수 있어 40% 이하 출력으로 사용을 권장드립니다. 또한 밀폐된 제품에 노즐로 에어건 사용 시 50% 이상으로 1분 이상 사용 시 기기 고장의 원인이 되므로 공기 완충이 되면 제품 사용을 중단해주세요.
마하 에어건 전용 파우치 혹은 보관 케이스가 있나요?
현재 마하 에어건을 사용하시는 고객님들 중 전용 파우치 혹은 보관 케이스를 찾으시는 고객들이 많아 제품 개발에 있습니다. 제품의 퀄리티와 받아보시는 고객분들의 만족도를 높히기 위해 제품 퀄리티에신경 쓰고 있어 시간이 걸립니다. 빠른 시일 내에 출시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충전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? (타사 C 타입 케이블 호환 가능 여부)
마하 에어건은 동봉된 C to A 케이블을 사용하여 충전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완충 시 약 2시간 반이 소요됩니다.
최대 풍량 시 사용 가능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2,000 mAh 배터리가 4개 직렬 연결되어 완충 후 작동 시에 최고 파워로 약 15분 정도 사용이 가능하며, 최저 파워에서 작동 시에는 145분 사용 가능합니다.
제품 발열이 있는데 불량인가요?
기본 노즐을 사용해서 주변부 먼지 제거 사용 시 발열이 없지만 튜브 에어 주입 및 흡입 상태, 불 점화 시 등 특수 상황의 경우에는 일부 발열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이는 제품의 불량이 아니며 IC 보호 회로가 작동되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.
충전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?
안전을 위해 충전 중 상태에서는 작동되지 않습니다.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충전 중인 상태에서 전원을 켜지 마세요.
최초 사용 시 배터리 LED가 깜빡 거리면서 안 켜지는데 불량인가요?
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배터리 안전 설계로 인해 배송 도중 자동 방전이 된 것 같습니다. LED 인디케이터가 깜빡이면 방전 상태 표시등으로 제품을 완충 후 작동을 시도 해주시면 정상 작동 됩니다.